Home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 (FAQ)

고객님들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!

Q: 보청기란 무엇인가요?

A: 보청기는 난청이 있는 분들이 소리를 더 잘 들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밀의료기기입니다.

Q: 보청기를 처음 사용할 때 어떤 점을 주의해야 하나요?

A: 보청기를 처음 사용할 때는 적응 기간이 필요합니다. 정기적으로 착용하고 소리 조절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설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.

Q: 보청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?

A: 보청기는 병원, 청각 전문가나 보청기 전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. 저희 세계보청기 홈페이지에서도 상담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Q: 보청기의 배터리는 얼마나 가나요?

A: 보청기의 배터리 수명은 사용량에 따라 다르지만, 보통 5일에서 14일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정기적으로 배터리를 확인해 주세요.

Q: 보청기 유지 관리 방법은 무엇인가요?

A: 보청기는 깨끗한 천으로 닦고, 습기를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정기적으로 전문 점검을 받는 것도 추천드립니다.

Q: 보청기는 보험으로 지원받을 수 있나요?

A: 청각장애를 받는 경우 건강보험 적용이 되나 자세한 사항은 센터로 문의하거나 상담을 받으세요.

Q: 보청기를 사용할 때 소음이 신경쓰이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: 보청기의 소음 조절 기능을 활용하거나, 사용자의 소음 환경에 맞는 보청기로 교체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.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.

■ 전주센터
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146, 1층
연락처 : 063-252-0663
김기평 원장 : 010-8786-2971

■ 효자센터
전북특별자치도 완산구 용머리로 64, 1층
연락처 063-236-0663
이혜정 원장 : 010-3944-9436

사업자번호
560-26-00744 · 439-02-01588
의료기심의번호 2016-464-0131-17호

  • 전화
  • 문자
  • 메일
  • 상담
× Send

© 2025 Copyrights 세계보청기 All rights reserved